본문 바로가기
  • 스타뉴스
보도 자료

피델리티 자산 및 자산관리 수석증권 애널리스트, 기초 및 기술 분석 교수, 주식 선택 노하우 – 박승철

by Star PR 2023. 10. 8.

주식 기초지식 주식선별 노하우 우량주 급등주 이동평균선 MACD 거래량 박승

주식시장에서 30년간 거래한 경험이 있는 50대의 박승철 교수님은 아시아 경제권에 대한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의 자산관리회사 증권 수석 애널리스트로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는 아시아 태평양 경제권에 대한 향후 50년의 비전을 가지고 있어요.

 

많은 투자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피델리티 자산 관리 회사의 운영 방식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공개 강의를 진행합니다.

 

2023 1분기에는 기관 개인 투자자를 이끌고 1 [ 셀바스 AI 108860] 10,000 부근에서 매수하고 3 초에는 2 8,000 부근에서 매도하여 180% 이상의 이익을 실현하였다.

2023 6월에 개인 투자자를 이끌고 연합 포석[큐렉소060280] 12,500원에 매수하였다가 7 중순에 2 1,000원에 매도하여 65% 이상 이득을 보았다.

그가 구사하는 '트렌드 트레이딩' 기법은 주식의 박스권 장세와 분석적 판단을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추세와 채널을 활용한 매매 (주식차트에서 상승, 하락 추세를 확인하자)

추세란?

 

사전적 의미

· 어떤 현상이 일정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경향

· 어떤 세력이나 세력이 있는 사람을 따라감.

· 추이, 트렌드 등으로 해석할 있어요

 

주식에서의 추세

· 주가의 방향을 가르는 경향성, 트렌드 (상승, 하락, 횡보)

· 주식차트에서 추세는 저점이나 고점을 하나의 직선으로 이어서 추세선을 그을 있어야 합니다

· 추세와 채널은 지지와 저항의 개념과 연결됩니다

 

추세의 형태

 

상승추세

· 상승추세에서 지지선이 2 이상 나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 저점을 올리면서 계속해서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 저점을 이었을 하나의 상승 추세선이 만들어져야 해요

상승하는 저점을 매수타이밍으로 잡고 진입하는 것이 성공확률이 높습니다

일봉차트로 스윙매매를 경우 종가까지 확인하고 들어가는 것이 안전해요 (장중 저점을 잠깐깨고 회복하는 움직임(휩쏘) 휩쓸리지 않을 있어요.)

상승주세 매수

 

하락추세 - 상승추세의 반대 개념

· 하락추세에서도 저항선이 2 이상 나오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 고점을 내리면서 계속해서 우하향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 고점을 이었을 하나의 하락 추세선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하락추세

 

추세선이 생기는 고점은 계속해서 매도세가 나오는 곳이라고 있어요

매매시 하락추세가 확인될 때는 빠른 손절매로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존버하면서 장기간으로 끌고 가면 추세전환이 언제 일어날지도 모르는데 손실만 커지는 경우가많기 때문입니다.

하락주세 매도

 

우수한 기법이 안정적인 수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로 박승철 교수는 다년간의 전문적인 거래법을 통해 12월에 발매되는 외자 운영 수법'이라는 책을 정리하였으며 현재는 많은 팬과 지지자를 확보하기 위해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수년간의 주식선매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매일 많은 우량주 종목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피델리티자산 자산관리 관한 투자

피델리티 자산 자산관리는 1956년에 설립되었으며  25 지역에 투자를 하고 있으며 320 이상의 고객에게 기술 투자, 신탁 자금 관리 플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델리티 자산 자산관리는 70 이상의 연혁을 가진  패밀리 개인 회사로서 우리는 목표를 기반으로 고객과 다음 세대를 위한 장기적인 투자 전략을 채택하고 자산은 7,000 달러에 달하며 서비스는 주로 은행, 국부 펀드, 대기업, 금융 기관, 보험 회사, 자산 관리 회사 개인 투자자를 포함합니다.

 

회사는 버뮤다에 국제 본부를 설립하였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본, 중국, 한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우리는 투자 자산 관리 전문가를 통해  개인 기업 투자자에게 전면적인 투자 선택 자산 관리 방안을 제공하여 고객의 아름다운 미래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피델리티 자산 자산관리

팩스   : info@fidelitycapital.com

HP     : +821029101837

담당자 : 최은희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