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타뉴스
보도 자료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투자 및 금융 전문가Equities First 이사 김창희 가 가치 투자 전략을 강의합니다

by Star PR 2023. 9. 27.

 

 (2023 9 24) Equities First 주식 펀드 투자 포트폴리오 펀드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갖춘 가치 기반 투자 회사로, 현재 여러 상장 시장 주식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Equities First 장기 투자자에게 투자 포트폴리오 내의 모든 포지션을 구축할 있는 독특한 직접 주식 자금 조달 거래 방식을 제공합니다. 김창희 이사의 리더십 하에 Equities First 한국은 물론 북아시아까지 유명한 투자, 금융, 자산 관리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Equities First 고객에게 다양한 지역, 시장 산업 부문의 주식을 포함하는 글로벌 다각화된 주식 시장 투자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의 투자 방향에 따라 최고의 수익을 얻을 있는 투자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있도록 합니다. Equities First 투자 정책은 장기 투자 관리자와 동일하며 Equities First 투자 팀은 포괄적인 기본 기술 분석, 위험 관리, 지속적인 투자 거래 자금 관리를 통해 포지션의 알파 가치(ALPHA) 생성합니다. 고객의 최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진징시 이사는 투자 전략으로 공매도나 3자에게 자산을 대출하는 것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Equities First 포트폴리오 관리 비즈니스 팀은 적합한 주식 투자 포트폴리오를 선택하고 세계 자격을 갖춘 발행자 자산 보유자와 협력 계약을 체결합니다.

 

김창희-  Equities First 전무 이사 투자 전략 멘토

김창희 Equities First (Korea) 전무이사로서 Equities First 한국 사업 개발, 기업 마케팅 전략,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감독하고 회사와 고객을 위한 독점 투자 전략을 제공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창희 대표는 금융서비스업과 대체투자 분야에서 30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투자 전문가이다. 김창희 기업 부실채권, 기업 인수합병, 부동산 시장 감사 전문가로, 다수의 유명한 금융, 인수합병, 부동산 하이테크 투자 프로젝트를 주도했으며, 아시아태평양 지역 계획이다.

 

김창희 Equities First 합류하기 10 이상 싱가포르 투자 공사(GIC) 정부 한국 사무소장을 역임했으며, 자산 관리 규모를 갖춘 GIC 아시아 통합 전략 그룹의 고위 관리자 명이기도 했습니다. 한국의 사모펀드, A등급 상업용 건물, 소매업, 산업 하이테크 스타트업 투자 관련 자산을 포함하여 최대 1,300 달러에 달합니다. 김창희 회장은 세계은행, 론스타, 머큐리인베스트먼트, 현대자산운용, WWG 프라이빗 에쿼티에서도 고위직을 역임했다.

 

김창희 대표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워싱턴 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김창희는Equities First 한국 서울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섭외)

 

미디어 연락처

 

Equities First투자자산관리유한회사

담당자: 최미진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전화: +81 01045796134